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광동제약 GC녹십자엠에스 동화약품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광동제약 GC녹십자엠에스 동화약품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광동제약, 다나큐아크림 출시

사진=광동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광동제약 제공

광동제약은 다양한 피부건조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피부연화제 ‘다나큐아크림’을 출시했다. 다나큐아크림은 각질이 일어난 피부, 닭살과 같은 울긋불긋 거친 피부, 갈라진 피부 등 각종 피부건조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발뒤꿈치와 복사뼈 부위의 각화증, 성인의 거친 피부, 고령자의 건피증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GC녹십자엠에스, 아이안 매출 전년동기 대비 4배 이상 증가

GC녹십자엠에스는 안구건조증 치료용 의료기기 ‘아이안’이 1월부터 5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배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안경처럼 착용하는 의료기기로, 일반형인 ‘아이안’과 안경의 착용 편의성을 높인 고급형 ‘아이안플러스’로 구성돼있다. 이 기기에 포함된 의료용 자석 패드가 안구 혈액과 눈물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는 원리로, 하루 3번 15분씩만 사용하면 된다.

◇ 동화약품, 부채표 가송재단 주최 여름생색전 개최

부채표 가송재단이 주최하고 동화약품이 후원하는 제6회 ‘여름생색’展이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인사동 인사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신진 작가 발굴과 전통 문화 계승을 위해 제정된 ‘가송 예술상’ 공모전 본선 진출 작가 작품을 전시하는 자리이다. 동화약품을 상징하는 부채를 모티브로 작가들의 다양한 상상력과 기법, 소재를 활용해 재창조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코오롱생명과학, 인보사 먼디파마 독점판매 수출계약 체결

코오롱생명과학은 세계 최초 무릎 골관절염 유전자 치료제인 ‘인보사®-케이’ (INVOSSA®-K)의 사우디아라비아와 UAE의 진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사로 먼디파마와 독점판매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먼디파마는 26일부터 권리지역에서 코오롱생명과학의 인보사 현지 허가 업무를 대행하며, 유통 및 마케팅에 대한 독점적 권리를 갖게 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