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미스터피자 bhc치킨 제너시스BBQ 外

공유
1

[창업] 미스터피자 bhc치킨 제너시스BBQ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오븐치킨 한 마리 제공
center
사진=MP그룹 제공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프리미엄피자를 주문하면 오븐치킨 한 마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치킨드림’행사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2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새우천왕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등 프리미엄피자 라지사이즈 4종을 대상으로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배달, 포장 주문 고객에게 오븐치킨 한 마리를 무료 제공한다.

◇ bhc치킨, 비어존 비중 높아져
bhc치킨의 카페형 매장 ‘비어존’이 매년 그 비중을 높이고 있다. bhc치킨의 비어존 매장은 지난해 기준 전체 매장의 43%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전년 대비 2%포인트 증가한 수치다. 지난 2014년 카페형의 새로운 콘셉트로 문을 연 비어존은 매년 매장수 증가를 통해 전체 매장에서 그 비중을 확대시키고 있다.

◇ 제너시스BBQ, 올리버스 선전 기원
제너시스BBQ 그룹의 BBQ가 LoL 프로팀 ‘bbq 올리버스’의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8 서머’시즌 선전을 기원하며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BBQ는 지난 12일 개막전 첫 경기인 ‘bbq올리버스 vs MVP’ 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bbq 올리버스의 경기 마다 bbq 올리버스 팬들 및 경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치킨을 무료로 나누어주는 행사를 하고 있다.

◇ 탐앤탐스, 두마게티 매장 오픈
탐앤탐스는 필리핀 네그로스 섬 남동쪽에 위치한 ‘두마게티’에 필리핀 7호점 ‘탐앤탐스 두마게티(TOM N TOMS DUMAGUETE)’를 오픈했다. 탐앤탐스는 두마게티 도시 특성에 맞춰 탐앤탐스 고유의 매장 서비스를 접목시켰다. 휴양도시인만큼 두마게티에서 유일하게 24시간 매장을 운영하고 현지인과 해외 관광객을 위해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 한국피자헛, FCD 전용 신메뉴 5종 출시
한국피자헛은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Fast Casual Dining, 이하 FCD) 전용 신메뉴 총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피자헛은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날씨에 FCD 매장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 신메뉴 5종 ▲오리지널 타코 피자 ▲모짜렐라 콜드 파스타 ▲치즈 쉬림프 오븐 샌드위치 ▲반반샐러드▲ 칵테일 맥주를 출시했다.

◇ 모스버거, 잠실새내역점 오픈
아시아 대표 프레시버거 브랜드 모스버거가 잠실새내역 인근에 익스프레스(Express) 매장인 ‘잠실새내역점’을 오픈 했다. 모스버거 익스프레스 잠실새내역점은 자연과 인간을 중시하는 모스버거의 세계관을 담아 그린(Green) 계열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하였으며,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오픈 키친 공간과 1인 고객을 위한 바(Bar) 테이블을 마련했다.

◇ 맘스터치, 첫 가정간편식 삼계탕 선봬
맘스터치가 오는 21일, 첫 가정간편식 제품 ‘맘스터치 삼계탕’을 선보인다. 패스트푸드 브랜드가 가정간편식 시장에 진출한 것은 맘스터치가 처음으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맘스터치삼계탕은 오랜 기간 닭고기 활용 메뉴를 개발하며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100% 국내산 닭에 찹쌀, 인삼, 대추를 넣고 긴 시간 우려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선사한다.

◇ 파리바게뜨, 짬뽕 고로케 출시
파리바게뜨가 바삭한 고로케 속에 중식 대표메뉴인 짬뽕의 맛을 담아낸 ‘짬뽕 고로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짬뽕 고로케’는 스테디셀러 간식인 고로케에 불맛 가득한 중화요리 짬뽕의 레시피를 적용한 이색 제품이다. 바삭한 고로케 빵에 신선한 야채와 고기, 해산물을 매콤한 소스와 볶아낸 속재료를 풍성히 넣어 짬뽕 특유의 매콤한 맛을 살렸다.

◇ 도미노피자, 한국도자기 콜라보 머그컵 세트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한국도자기와 함께 콜라보 머그컵 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가 한국도자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머그컵을 내놓고 여름 신제품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와 함께 구성한 세트 프로모션을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씨푸드를 더욱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는 ‘씨푸드 러버 세트’와 다양한 치즈가 어우러진 ‘치즈 러버 세트’ 등 2종으로 구성됐다.

◇ 던킨도너츠,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공동인증 획득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과 시스템코리아인증원으로부터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18001·OHSAS18001:2007) 공동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공단은 던킨도너츠가 각 생산센터 내 위험 요소를 개선하고 안전한 경영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협력사를 적극 지원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