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9일 토요일(음력 4월 26일‧임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3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9일 토요일(음력 4월 26일‧임신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무리한 독주는 심신의 피곤만을 따르게 한다. 금전운 측면은 다소 호전될 수 있는 전망.

60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운은 성취된다. 금전운 면에서 안정을 얻게 되는 행운도 따른다.

72년생 자신의 일이 아니면 손대지 말 것. 스스로 도와주다가 도리어 화를 입게 될 가능성이 짙다.

84년생 큰 기대를 갖기보다는 현실성 있게 풀어나가라. 건강에도 유념하여 능력을 발휘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건강에 우선 치우치는 경향이 따른다. 추진하는 일을 차분히 분석하여 나감이 이롭다.

61년생 현명한 지혜로 일을 풀어나가야 한다. 물질에 대한 지나친 욕심을 버릴 때 좋은 결과를 얻는다.

73년생 갈등과 불안의 상황에 돌입하니 자제하라. 능동적인 자세로 능률을 발휘하여 나갈 것.
85년생 뜻과 같이 일은 풀릴 것이다. 겸손한 마음가짐이 중요할 때. 마음의 안정을 우선시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기선을 제압할 것. 가급적 충돌을 피하는 것이 현명한 처세이다.

62년생 겉다르고 속다른 사람과의 일에는 경솔하게 뛰어들지 말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다.

74년생 구설수와 모함에 휘말리지 않도록 하라. 간섭이나 참견은 가급적 피하고 밖의 일은 피할 것.

86년생 변화운 변동은 가급적 삼감이 필요하다. 때로는 현실을 고수하니 심리적 갈등이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마음가짐이 흐트러지니 남의 입장을 이해하고 자세를 갖추며 여유 있게 대처하라.

63년생 생각은 번뇌를 불러오니 마음의 고민이 따른다. 상황은 희망적이니 대화의 문을 열어보도록.

75년생 때로는 용의주도한 처세가 중요한 기회를 조성하게 된다. 귀인의 도움으로 이익을 얻는다.

87년생 심리적인 갈등에 휩싸이게 되면 주위의 의심을 불러일으킨다. 호연지기로 대처하도록 할 것.


辰(용띠운세) 52년생 노력하면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명예운, 재물운이 뒤따르며 애정운에도 새로운 변화가 있겠다.

64년생 독선적인 오기는 또 다른 불씨를 조성하게 된다. 안정을 추구함에 빠른 발전이 예상된다.

76년생 금전 해결은 좋으나 과대지출은 삼갈 것. 재능과 능력에 한발 앞선 행동이 필요하다.

88년생 무분별 했던 일들로 인해 대가를 치르게 됨을 감수하라. 금전운, 명예운에는 행운이 따른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이론과 실제가 엇갈리는 경향이 없도록 하라. 현실에 순응하는 자세로 풀어 나가라.

65년생 피곤함이 겹친 상태에서 갈등도 따른다. 복잡하고 미묘한 상태에 뛰어들지 말라.

77년생 현실을 좀 더 폭넓게 활용하여 이익을 도모하라. 활동적인 행동에서 성취욕을 불러일으킨다.

89년생 의욕이 저하되며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심정이 된다. 안정을 추구하되 돌파구는 멀리 있지 않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사업운이 열리며 자신의 포부가 성취될 수 있다. 분주한 만큼 이익도 있겠다.

66년생 선의의 행동도 지나치면 오해를 불러일으킬 소지가 되니 아예 나서지 말 것. 구설수가 따른다.

78년생 허황된 욕망에 빠질 우려가 크다. 가급적 생각할 시간을 갖고 결정은 내일로 연기하라.

90년생 생각보다는 빠른 속도로 일이 진전될 듯하다. 모든 일에 결단을 내리는 것이 좋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망설이거나 늦추지 말고 계획을 추진하라. 사업운이 뜻을 이루며 금전운도 풀린다.

67년생 목표를 선정함에 있어 실리를 추구하는 방향으로 설정하라. 능력과 운이 겸비하니 매사는 형통된다.

79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필요하며 결과가 나쁘더라도 인정할 것. 주위로부터 오해를 불러일으킬 언행을 삼가라.

91년생 가급적 활동적인 측면으로 풀어나가라. 변화를 추구하니 이익으로 부각될 수 있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끈질긴 면에서 금전 문제는 나아질 것이다. 단 일시적인 효과를 노려서는 실속이 없다.

68년생 분주하지만 생각보다 소득은 적다. 직선적인 언행보다 포용력을 갖고 대처해 나가라.

80년생 능력과 주위의 도움을 아울러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라. 참고 인내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92년생 성급하면 상대방에게 피로감만을 안겨준다. 매사 현실적으로 확실하게 목적을 달성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겸허하게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분주한 만큼 형통하며 변화적인 측면에서 이익이 따른다.

69년생 여유를 갖고 느긋한 자세로 행동하라. 몸과 마음이 피곤하며 결실을 맺기에는 힘들 때다.

81년생 환경을 개선하여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도록 하라. 독자적인 추진력으로 강하게 밀고 나가라.

93년생 성실하게 노력을 하니 결과는 빠른 발전을 기약한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변화는 삼가는 것이 좋다. 정신적인 문제에 갈등이 있으니 보다 안정을 추구하도록.

70년생 획기적인 계기에서 숨겨둔 능력을 활용하라.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적극성을 발휘하라.

82년생 예정되었던 일이 앞당겨 쟁취될 수 있다. 주위의 포용력이 필요하며 과감한 측면도 필요.

94년생 자신의 진실이 인정을 받게 된다. 귀인의 도움으로 성취감을 느끼며 승진운이 형통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금전 문제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라. 상대를 무시하다가는 도리어 손해를 보게 된다.

71년생 함구무언할 때다. 직선적인 언행이나 과감한 성격은 상대로 하여금 적대감을 느끼게 한다.

83년생 이성을 갖고 매사를 순리적으로 풀어 나가는 지혜가 필요하다. 자신의 분수를 알고 행동하라.

95년생 성급하면 도리어 피해를 입게 된다. 안정을 기본으로 상대와 융합의 길을 모색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구 일원동 수서동 도곡동 역삼동 개포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