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5월 부모님과 가볼만한 곳은?…"가정의 달은 에버랜드 장미축제와 함께"

공유
1

5월 부모님과 가볼만한 곳은?…"가정의 달은 에버랜드 장미축제와 함께"

이미지 확대보기

에버랜드 장미축제가 오늘부터 시작되는 가운데 방문객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졌다. 오는 6월 17일까지다.

에버랜드 장미축제는 지난 1985년 국내 최초의 꽃축제로 포문을 연후 국내 주요 기업과 지자체들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고 있다.

올해 장미축제의 컨셉은 '여왕의 귀환'이다. 특히 33주년을 맞는 올해에는 약 2만㎡(6000평) 규모의 장미원이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으로 선보이며, 꽃과 문화가 결합된 원조 꽃 축제로서 여왕의 화려한 복귀를 알린다.

이에 맞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로즈가든 투어의 경우 에버랜드가 직접 개발한 장미 '에버로즈'시리즈와 세계 유명 장미들을 전문가 도슨트의 투어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부모님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엄마에게 프사를 선물해주세요'라는 공간에서는 장미원의 대표 포토스팟에서 프로필 사진을 찍은 후, 에버랜드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1등에게는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4매, 2등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서울 신라호텔 파크뷰 뷔페이용권, 3등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즐길거리로는 갤러리인 '매지컬 플라워 가든', '매직트리', '마르쉐 오플뢰르','이솝우산길'등이 있다. 또 '판다뮤지컬',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등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기념품도 다양하게 마련돼있다. 판다, 로봇, 악어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이 프린팅돼있는 티셔츠와 인형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시즈널프레쉬 모짜렐라샐러드, 플라워 리코타치즈샐러드, 포시즌스가든 그르곤졸라, 장미 핫도그, 매실맛 츄러스, 플라워하트케이크, 생맥주 등 장미를 연상시키는 먹을 거리도 준비돼있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