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강제화, 20%세일 봄 정기 이벤트

공유
3

금강제화, 20%세일 봄 정기 이벤트



사진=금강제화 제공
사진=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가 4월 8일(일)까지 11일간 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신발, 가방, 신사복, 지갑, 골프의류 등 금강이 운영하는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130여 개 도시의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된다. 금강 상품권으로 결제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정기세일 품목으로는 비즈니스 캐주얼 열풍을 타고 청바지에 어울리는 구두로 젊은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리갈 MMX5029(일명 금카엘)과 에스쁘렌도 신사화, 랜드로바 캐주얼화 등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돼 있다.

평범한 디자인에도 우수한 기능을 두루 갖춘 슈즈들도 할인한다. 대표적으로 본격적인 봄 날씨에 활동량이 많아지는 고객들을 위해 고어(Gore)사의 신기술을 접목한 랜드로바와 바이오소프의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 슈즈다. 계절의 변화가 급속도로 빨라지면서 일찍부터 여름 옷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고어텍스 캐주얼화만한 신발은 찾아보기 어렵다. 금강제화에서 판매하는 고어텍스 슈즈는 1년 365일 쾌적한 발상태를 유지하고 탁월한 방수, 투습 기능으로 장마 시즌에도 자주 찾는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는다.

이 밖에도 금강제화가 전개하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의 시즌 주력 핸드백과 남녀 지갑, 백팩 등이 할인 품목에 속하며, 토종 국내 골프 브랜드 수페리어의 골프 의류와 골프화, 120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유럽산 아웃도어 브랜드 도이터(DEUTER)의 상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금강 상품권으로 결제 시 더욱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정기세일 시즌에 맞춰 금강제화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며 “이번 할인 기간을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원하는 디자인의 우수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금강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