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본도시락 하이트진로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본도시락 하이트진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center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야식박스 정기 배달 서비스 개시

CJ제일제당의 간편식 브랜드 ‘고메’가 상온 간편식과 ‘벨루가’의 수제 맥주로 이뤄진 야식 박스를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를 다음달부터 시작한다. 함박스테이크, 토마토미트볼, 크림베이컨포테이토, 로제치킨 중 두 가지 간편식과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벨루가 홈페이지에서 4월 5일까지 회원을 모집한다.

◇피자헛, 2017년 최우수 매장 시상식 진행

피자헛이 29일 피자헛 본사에서 ‘2017년 연간 최우수 매장 선정 시상식’을 진행했다. 경기양평점(고객만족도 부문)과 춘천점(매출 부문)이 올해 최우수 매장으로 선정됐다. 피자헛은 두 매장에 명패와 차량 한 대를 각각 수여했다.

◇하이트진로, 하이트 광고 모델로 강다니엘 발탁

하이트진로가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의 광고 모델로 강다니엘을 발탁했다. 하이트진로와 강다니엘은 작년 엑스트라콜드 워너원 콜라보레이션 광고 때 처음으로 인연을 맺었다. 4월 중순에 강다니엘이 출연한 TV 광고가 방영될 예정이다.

◇KFC, 양주고읍점 오픈 이벤트

KFC가 양주고읍점 개점 기념 이벤트를 30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KFC 양주고읍점에서 치킨 5조각을 주문하면 징거버거를, 9조각을 주문하면 징거버거와 타워버거를 받을 수 있다. 세트메뉴를 구매하면 KFC 양주고읍점에서 쓸 수 있는 쿠폰북을 2,000권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본도시락, 단체 도시락 주문 이벤트

본도시락이 ‘봄엔 본도시락, 단체 도시락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단체 주문을 하면 모바일 상품권, 식혜, 맞춤형 슬리브 등을 받을 수 있다. 도시락 500개 이상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행사 성격을 나타내는 로고와 문구 등을 새긴 맞춤 포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김형수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