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맥도날드 롯데제과 하이트진로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맥도날드 롯데제과 하이트진로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사진=맥도날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 한국 진출 30주년 기념행사
한국진출 30주년을 맞이한 맥도날드가 29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10시 30분부터 맥도날드의 대표메뉴인 ‘빅맥’을 30년 전 가격인 2400원에 즐길 수 있다. 맥도날드는 오늘 오전 10시 이전에 고객들에게 ‘에그맥머핀’ 12만 개를 무료로 제공했다.

◇롯데제과, 시리얼 시장 진출

롯데제과가 펩시코사의 오트 전문 브랜드 ‘퀘이커’와 손잡고 시리얼 시장에 뛰어든다. 이르면 다음달 초부터 4가지 핫시리얼 제품이 온라인, 편의점, 할인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핫시리얼은 차가운 우유에 타 먹는 콜드 시리얼과 달리 따뜻한 우유, 물, 두유 등에 데워서 먹는다.

◇커피빈, 벚꽃 리유저블컵 이벤트 진행

커피빈이 벚꽃 시즌을 맞아 벚꽃 리유저블컵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부터 커피빈 매장에서 음료를 구매하면 벚꽃과 봄이 떠오르는 디자인의 ‘커피빈 벚꽃리유저블컵’을 2000원에 살 수 있다. 이 컵으로 커피빈 매장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300원이 할인된다.

◇하이트진로, 미세먼지 배출 돕는 차 음료 제안
미세먼지가 연일 기승을 부리면서 미세먼지 배출을 돕는 차음료가 주목받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체내에 쌓인 중금속을 내보내고 기관지를 보호해주는 검정보리차, 말차, 카카오닙스차, 배도라지차 등을 판매하고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보상판매 캠페인 진행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5월 31일까지 보상판매 캠페인을 진행한다. 커피메이커, 에스프레소 머신, 머그컵 등 커피 관련 제품을 갖고 하이마트, 백화점, 할인점을 찾으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캡슐커피머신을 구입할 수 있다.

◇요거프레소, ‘카페너리’ 출시 시음회

디저트 커피 전문점 요거프레소가 스틱형 커피 ‘카페너리’ 출시를 기념해 30일 고객 초청 시음회를 연다. 지난 23일부터 3일 동안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참가를 신청한 사람 중 우수고객을 중심으로 초청장이 발송됐다. 시음회에서는 4월 신메뉴도 맛볼 수 있다.

◇와일드웨이브, ‘설레임’ 출시 기념 이벤트

수제 맥주 브랜드 와일드웨이브가 ‘설레임’ 병맥주를 출시하고 ‘어디서든, 설레임’ 런칭 파티를 연다. 31일 오후 1시에서 3시 30분 사이에 부산 송정에 위치한 와일드웨이브 브루펍을 방문하면 양조장을 구경하고 티셔츠와 전용잔 등이 담긴 기프트 박스를 받을 수 있다.


김형수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