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CJ푸드빌 대상 풀무원 外

공유
0

[신제품] CJ푸드빌 대상 풀무원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주스솔루션, 생딸기 부스트 주스 2종 선봬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에너제틱 주스바 주스솔루션이 제철 생딸기를 활용한 부스트 주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딸기 부스트 주스’는 각 계절의 맛과 영양을 더한 ‘제철 부스트 주스’ 라인을 처음 선 뵌 것으로, 차후 계절마다 재료를 바꿔가며 출시해 기존 제품 라인에 계절감을 더할 예정이다.

◇ 대상 청정원, 순창 막장 출시
대상 청정원이 고소하고 담백한 경상도식 별미쌈장 ‘순창 막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순창 막장’은 주로 횟집에서 맛볼 수 있던 경상도식 별미쌈장을 콘셉트로 한 제품으로 메주가루를 섞은 된장에 청양고추, 마늘, 땅콩 등 갖은 양념을 참기름과 버무려 만들었다. 짭짤하고 매콤한 맛 중심의 기존 시판 쌈장과는 다르게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 풀무원, 밀떡볶이 출시
풀무원식품은 ‘생가득 말랑말랑 밀누들떡볶이 국물떡볶이소스(423.5g/5,000원)’, ‘생가득 말랑말랑 밀떡볶이 갈릭소스&갈릭칩(425g/5,000원)’을 출시했다. 밀떡볶이 신제품 2종은 떡볶이 전문점의 맛을 가정에서 쉽게 구현할 수 있는 간편식 떡볶이 제품이다. 라면처럼 동봉된 떡과 소스에 물을 붓고 5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 빽다방, 비엔나 커피 3종 출시

넉넉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 높은 퀄리티의 카페 메뉴를 선보여 온 커피전문점, 빽다방이 ‘비엔나 커피 3종 - 비엔나커피, 라떼비엔나, 그린비엔나’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비엔나 커피 3종은 80~90년대, 대학가의 카페와 레스토랑 등에서 아메리카노 위에 생크림을 올려 달달하게 음용하며 인기를 끌었던 비엔나 커피를 빽다방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탄생시킨 음료다.

◇ 맘스터치, 치킨커틀렛버거 출시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치킨커틀렛과 버거가 만난 ‘치킨커틀렛버거’를 22일부터 출시한다. ‘치킨커틀렛버거’는 누구에게나 친숙한 맛의 치킨커틀렛을 버거로 재해석했다. 맘스터치 특유의 두툼하고 촉촉한 통가슴살패티에 새콤달콤한 우스터 소스가 함께 어우려져 입안 가득 치킨커틀렛의 맛을 느낄 수 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생초콜릿 ‘브리엘’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국산 생크림으로 만든 프리미엄 생초콜릿 ‘브리엘(Brielle)’ 4종을 출시했다. 브리엘 생초콜릿 4종 이미지서울우유 ‘브리엘(Brielle)’은 일반 초콜릿보다 높은 유크림 함량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풍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저가형 식물성 유지가 아니라 서울우유에서 직접 생산하는 냉장 유크림을 사용해 신선함과 맛의 깊이를 더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