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보고 싶은 겨울 명소는 어디인가요?”

공유
0

“가보고 싶은 겨울 명소는 어디인가요?”

전남 장성군, 블로그 & 페이스북 ‘2018 첫 SNS 이벤트’…200명에 1만원 상품권 증정

center
전남 장성군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은 오는 28일까지 ‘가보고 싶은 장성 겨울 명소’를 주제로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중 200명을 선정해 1만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전남 장성군=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허광욱 기자] 전남 장성군이 올해 첫 SNS 이벤트에 들어간다.

장성군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은 오는 28일까지 ‘가보고 싶은 장성 겨울 명소’를 주제로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중 200명을 선정해 1만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장성군이 꼽은 겨울 명소는 ▲황룡강변 ▲장성호 수변길 ▲축령산 편백숲 ▲백암산(백양사) ▲임권택 시네마테크 ▲홍길동 테마파크 6곳이다. 이중에서 한 곳을 골라 댓글에 기재한 후 공유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축령산과 백암산은 겨울에도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전통적 명소로 이름이 나 있고 최근에는 조명이 설치된 야간경관을 즐길 수 있는 황룡강변과 데크길 놓여진 장성호 수변길이 새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또 확 트인 공간에 넓게 펼쳐진 홍길동 테마파크와 임권택 시네마테크도 설경을 감상하기에 좋은 장소로 손꼽힌다.

군 관계자는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초대해 참여한다면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장성의 멋진 겨울을 많이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성군은 당첨자를 매체별로 50명씩 선정해 1월 31일 각 매체를 통해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CU편의점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매체별로 중복참여는 가능하나 당첨은 하나만 적용된다. 또 군은 지난해부터 공식 블로그와 SNS를 본격적인 운영해 주민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를 높여왔다. 특히 지난해 10월에는 공식운영을 시작한지 채 1년도 안됐으나 ‘2017 대한민국 SNS 대상’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저력을 보였다.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