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신용카드 발급 40주년 기념 이벤트

공유
0

하나카드, 신용카드 발급 40주년 기념 이벤트

하나카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카드=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하나카드가 신용카드 발급 4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카드는 지난 1978년 1월 VISA로부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같은 해 4월 국내 최초 신용카드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
신용카드 발급 40주년을 기념해 하나카드는 VISA와 함께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이벤트’를 전개한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1Q Pay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12월 말까지 하나VISA카드 이용 시 이용금액 30만원 마다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은 ▲호텔패키지(호텔숙박권과 쇼트트랙 또는 스피드스케이팅 결승티켓 2매 포함) ▲개/폐회식 티켓 ▲스피드스케이팅 티켓 ▲쇼트트랙 티켓 ▲스켈레톤 티켓 등이다.

내년 1월에는 하나카드 장기 이용고객을 선정해 5성급 호텔 디너에 초청하고, 평창 동계올림픽 호텔패키지 증정 등 기념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내년 4월까지 매월 하나카드를 5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1000명씩, 총 40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소형 SUV KONA ▲OLED 65인치 TV ▲청소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모바일쿠폰 ▲하나머니 등이다.

특히 소형 SUV KONA는 행사기간 동안 응모회원 가운데 한 명을 추첨해 내년 5월 중순경 하나카드 본사에서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무비 투나잇’ ‘만원의 써프라이즈’ ‘뮤지컬 이벤트’ 등 이벤트를 마련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