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배틀그라운드 서버 불안정 문제 재발… 누리꾼 "이제 지겹다, 환불 가능?"

공유
0


배틀그라운드 서버 불안정 문제 재발… 누리꾼 "이제 지겹다, 환불 가능?"

center
온라인게임 배틀그라운드 서버가 불안정해 유저들이 접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베틀그라운드 서버 불안전에 대해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에 해명글이 올라왔다.

16일 오후 23시 41분, 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 팬 카페에는 PUBG프라이팬이 “게임 접속 불안정 현상 관련 대응 예정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를 게재했다.
홈페이지에는 “안녕하세요. 프라이팬입니다. 현재 서버 접속이 불안정한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하여 확인 및 조치를 진행 중이며, 조치가 완료되는대로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배틀그라운드 서버 접속 불안정 한두번도 아니고 이젠 지겹다", "카카오 서버도 터졌네", "카카오만 이런건가, 스팀도 안 되는거야?", "서버 불안정 하루 이틀도 아니고 확인 됐다고 하고 고치는 척 하다가 서버좀 풀리면 지나가고, 돈내고 게임하는데 장난하나", 모든 내역 환불 가능합니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틀그라운드는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전투를 벌이는 생존 게임으로 솔로, 듀오, 스쿼드로 팀을 구성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