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국주 '코미디빅리그' 셀카… '무한도전' 박명수에 "기술 배울 때다" 일침

공유
1


이국주 '코미디빅리그' 셀카… '무한도전' 박명수에 "기술 배울 때다" 일침

center
‘무한도전’과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한 이국주가 화사한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사진=이국주 인스타그램
‘무한도전’과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한 이국주가 화사한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최근 이국주는 인스타그램에 "#이국주 #코빅 #오지라퍼 #의상바꿈 #무지개 #턱을내려도두번째턱이보인다 #흠"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이국주는 붉은색 레드립을 자랑하며 무지개빛 알록달록한 상의로 미모를 뽐냈다.

한편 이국주가 출연중인 '코미디빅리그'는 16일 '무한도전' 정준하와 박명수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1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정준하와 박명수는 ‘하와수’를 결성, tvN ‘코미디빅리그’ 도전기가 소개됐다. 정준하와 박명수는 직접 코너와 개그를 짜 관객들에게 평가를 받겠다는 것.

‘코미디빅리그’ 멤버 양세형을 필두로 ‘무한도전’ 팀은 연습실을 찾았다. 박명수와 정준하는 잔뜩 긴장한 모습이었다.

하지만 박명수는 요즘 개그감을 잃을 듯 보였고, 이국주는 “얼마나 했냐, 이제 (개그대신) 기술 배울 때다”고 직언했다.

후배들은 환호했고, 이국주는 “박명수 선배님이 10년 전 저에게 하셨던 말씀이다. 제가 개그 3년차가 됐다고 하니, ‘이제 기술을 배워라’고 하셨다”고 회상했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