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일전 중계 ‘스포티비’ 먹통? spotv 온에어 “이럴줄 몰랐나”

공유
7


한일전 중계 ‘스포티비’ 먹통? spotv 온에어 “이럴줄 몰랐나”

center
한일전 중계를 담당하는 스포티비 사이트가 먹통이다. 16일 오후 7시 30분 일본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7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 한일전이 진행 중인 가운데 스포티비 사이트 spotv 온에어가 먹통이다. 사진=스포티비 'spotv 온에어'
한일전 중계를 담당하는 스포티비 사이트가 먹통이다. 16일 오후 7시 30분 일본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7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 한일전이 진행 중인 가운데 스포티비 사이트 spotv 온에어가 먹통이다.

spotv 온에어를 통해 한일전 중계가 되지 않자 일부 시청자들은 불만을 쏟아내고 있다. 일부 케이블TV 시청자들은 온라인이 아니면 스포티비 채널을 통해 한일전 중계를 볼 수 없기 때문이다. spotv 온에어 사이트 폭주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역시 ‘스포티비’, ‘spotv 온에어’, ‘한일전 중계’ 등이 오르고 있다.

한편 이번 경기는 동아시아축구연맹의 우승컵을 놓고 벌이는 대결이자 한국팀에게는 7년간 이어온 징크스를 깰 수도 있는 중요한 경기다.

한국팀은 현재 승점 4점으로, 일본이 획득한 승점 6점에 비해 밀려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 승리해야만 한국팀은 우승컵을 들어올릴 수 있다.

이번에 한국팀이 우승할 경우 통산 4번째 우승이자 대회 첫 2연패를 기록하게 된다. 하지만 이날 승리를 낙관할 수만은 없다.

한국은 오는 16일 오후 7시 15분 일본 도쿄에 위치한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일본을 상대로 2017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풋볼 챔피언십(동아시안컵) 3차전 경기서 시작과 동시에 선제골을 내줬으나 전반 13분 김신욱이 동점골로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스코어는 1-1.

이날 경기의 승패가 따라서 우승이 결정된다. 일본은 2연승 1위, 한국은 1승 1무 2위다. 한국이 승리할 경우 순위가 뒤바뀌지만 비기거나 지면 일본이 우승한다.

한국은 지난 7년째 일본전서 승리가 없다. 7년간 5번의 한일전에서는 3무2패를 기록했다. 마지막 승리는 무려 7년 전이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