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 2017 눈맞이 축제 이벤트 진행…'우르프', '전설의 왕 포로'가 돌아온다

공유
1

'롤', 2017 눈맞이 축제 이벤트 진행…'우르프', '전설의 왕 포로'가 돌아온다

center
라이엇게임즈가 자사 MOBA(적진점령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게임과 라이엇 스토어에서 ‘2017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13일부터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라이엇게임즈가 자사 MOBA(적진점령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게임과 라이엇 스토어에서 ‘2017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13일부터 진행한다.

13일부터 오는 1월 9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모드와 임무가 열리며 기념 아이템이; 판매된다. ‘전설의 포로 왕’과 ‘눈싸움 모두 무작위 U.R.F’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되며 ‘삐뚤어져라!’와 ‘착해져라!’ 2가지 임무 중 하나를 선택해 수행하면 기간 한정 ‘포로 아이콘’과 경험치, 감정표현, 챔피언 획득 재료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3종의 신규 스킨 ‘당돌한 엘프 징크스’, ‘산타 드레이븐’, ‘눈꽃사슴 뽀삐’와 새로운 감정 표현 이모티콘 8종도 해당 기간 동안 구입할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1월 15일까지는 라이엇 스토어에서 다양한 한정 상품과 신규 상품이 판매되며 사은품도 제공된다. 무작위 피규어와 인형, 액세서리 상품 각 1개씩이 담겨 있는 ‘눈맞이 축제 미스터리 박스’가 20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구입 시 사은품으로 롤 2018년 달력과 눈맞이 축제 수수께끼 스킨 쿠폰, 이외의 무작위 사은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눈맞이 축제를 기념해 ‘눈맞이 축제 포로 미니 인형 세트’, ‘나르 콜렉션 인형’, ‘킨드레드 콜렉션 인형’ 등 3종의 신규 인형 상품과 ‘눈맞이 축제 포로 배지 3종’, ‘눈맞이 축제 티셔츠 3종’, ‘눈맞이 축제 긴팔 스웨터 3종’ 등 신규 상품이 출시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4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입한 모든 이들에게 ‘포로 눈맞이 축제 장식’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롤을 소재로 한 보드 게임인 ‘메크 vs 미니언’의 한글판도 출시돼 라이엇 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메크 vs 미니언 ‘와드 스킨’와 ‘아이콘’도 게임 상점에 출시됐다. 보드게임을 구입한 플레이어는 와드 스킨과 아이콘 세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