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 채용, 인턴십·SPEC태클 서류결과 발표… 스터디 모집 바쁜 취준생

공유
0

롯데 채용, 인턴십·SPEC태클 서류결과 발표… 스터디 모집 바쁜 취준생

center
롯데 그룹 인턴십/SPEC태클 서류 전형 합격자가 30일 발표됐다. 사진=롯데 채용 홈페이지에서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수습기자] 롯데 그룹 동계 인터십 서류전형 합격자 결과가 30일 발표됐다.

2017년 하반기 동계 인턴십/SPEC태클 서류전형 결과 안내문이 롯데 채용소식 게시판에 올라왔다. 서류전형 결과 확인은 메인화면에서 입사지원을 선택한 뒤 나의 지원정보로 확인할 수 있다.
롯데 그룹은 지난 3일부터 16일까지 동계 인턴십과 SPEC태클을 동시에 지원 받았다. 동계 인턴십을 모집한 회사는 총 23개사였다. 내년 1월부터 2월까지 인턴실습이 가능하고 7월에 입사 가능한 사람을 모집했다. 인턴십은 서류와 L-TAB 인적성 검사와 면접을 거쳐 8주간 인턴십을 실시한다. 인턴우수자는 채용되고 건강검진을 거쳐 공채로 입사해 입문 교육을 받는다.

SPEC 태클은 15개 회사에서 모집했다. 롯데칠성음료(음료BG), 롯데정보통신, 코리아세븐의 경우 2018년 1월 입사 가능자를 모집한 걸 제외하곤 인턴십 모집과 조건이 같았다. SPEC태클 전형은 L-TAB 전형과 면접을 거쳐 건강 검진을 받고 입문 교육에 돌입한다.

한편, 취업 결과를 접한 지원자들은 인턴십과 SPEC 태클의 남은 전형을 위해 스터디를 모집하고 있다.


서창완 수습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