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소비자 체험영상, 15일 만에 조회수 350만건 돌파”

공유
0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소비자 체험영상, 15일 만에 조회수 350만건 돌파”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소비자 체험영상 주요장면.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소비자 체험영상 주요장면.
[글로벌이코노믹 유호승 기자] 삼성전자 무풍에어컨의 특장점을 보여주는 ‘무풍 케어 프로젝트’ 소비자 체험영상이 15일 만에 조회수 350만건을 돌파했다. 지난달 30일 첫 공개된 이후 꾸준하게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산후조리 ▲아토피 ▲비염 등 3편으로 구성된 이 영상은 소비자들이 기존 에어컨의 직바람으로 겪은 불편함을 통해 무풍에어컨이 필요한 순간을 표현했다.

특히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직접 출연해 더운 여름 힘든 산후조리를 무풍에어컨으로 극복한 체험기를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을 접한 소비자들은 ‘아토피로 힘들어하는 워킹맘의 고민을 해소해준 솔루션’, ‘무풍에어컨을 만나 콧물과 감기 걱정 없는 여름을 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삼성전자는 지난 1월 세계 최초로 바람 없이 실내온도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는 무풍에어컨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피드 냉방’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온도까지 빠르게 도달한 후 에어컨 전면에 있는 ‘마이크로 홀’을 통해 균일하게 냉기를 뿌려준다.

또한 낮에는 실내온도와 습도, 청정도 등에 따라 냉방·청정·제습·무풍기능으로 자동전환되는 기능도 갖췄다. 밤에는 입면·숙면·기상의 3단계 수면패턴에 맞춰 불필요한 전력소모 없이 쾌적한 숙면을 돕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무풍에어컨은 차가운 직바람으로 발생하는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해 건강하고 편안한 삶을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바람 없이 시원하고 건강한 삶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유호승 기자 yh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