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루브리컨츠 수입 브랜드 장악한 모터스포츠 시장 공략

공유
0

SK루브리컨츠 수입 브랜드 장악한 모터스포츠 시장 공략

SK루브리컨츠는 ‘2017 CJ 슈퍼레이스’에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 팀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이미지 확대보기
SK루브리컨츠는 ‘2017 CJ 슈퍼레이스’에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 팀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SK루브리컨츠가 레이싱 윤활유 'SK ZIC 레이싱' 제품을 필두로 수입 브랜드들이 차지한 국내 모터스포츠 시장을 공략한다.

13일 SK루브리컨츠는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 팀의 공식 후원사로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인 ‘2017 CJ 슈퍼레이스’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레이싱 팀에 제공되는 SK ZIC 레이싱은 100% 합성유로 극한의 트랙 주행에도 엔진을 보호할 수 있는 ‘이중보호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SK루브리컨츠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신제품을 실제 사용하며 자사의 진보된 기술을 검증받을 수 있게 됐다”며 “수입 브랜드들이 차지하는 국내 윤활유 시장의 강자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SK루브리컨츠는 윤활유 제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달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2017 SK ZIC 레이싱 페스티벌 (Racing Festival)’을 개최하고 일반 참가자가 자사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