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트와이스, 박진영과 신곡 '티티(TT)' 1위 감사… 네티즌 반응 "트둥이 화이팅!"

공유
0

트와이스, 박진영과 신곡 '티티(TT)' 1위 감사… 네티즌 반응 "트둥이 화이팅!"

center
트와이스가 24일 발표한 신곡 '티티(TT)'가 음원차트를 올킬했다./사진=박진영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트와이스와 박진영이 신곡 'TT' 1위 감사 인사를 전했다.

걸그룹 트와이스가 24일 0시 신곡 TT를 발표한 가운데 각종 음원차트를 올킬하자 차례로 공식 SNS를 통해 감사 인사를 게재했다.
트와이스는 24일 새벽 공식 트위터를 통해 "#1 TWICE(트와이스) TT, ONCE 사랑합니다"라는 글로 감사인사를 올렸다

박진영 또한 이날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트와이스의 사진과 함께 "#JYP #Twice #TT #트와이스 정말 엄청난 반응이네^^ 예쁘고 착하고 속 깊고 겸손한 아이들...1년동안 정말 고생 많았어. 언제나 지금 같기를~♡Pretty, lovely, decent and down to earth...Congratulations on your amazing year!♡"라는 문 구를 게재했다.

신곡을 들은 네티즌 taelyn**는 "트와이스 TT기대됩니다 파이팅!", npn****는 "피디님 트둥이들 신경 많이 써주세요", song**는 "다음에는 제와피님께서 곡을?!(강요 아닌 희망사항..ㅎㅎ)그냥 제와피님께서 쓰신곡을 트와이스가 부르면 무슨 느낌일까해서ㅎㅎ 물론 식스틴때 했었지만 타이틀이 아니였다는점! 타이틀로 하나..쭉 뽑아주세요!!ㅎㅎ"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