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구르미 그린 달빛' 포상휴가, 박보검 곽동연 정혜성 방중현 필리핀 세부 달콤 휴식 설정샷 공개 …"우애가 좋은 보검이와 동연이"

공유
0

'구르미 그린 달빛' 포상휴가, 박보검 곽동연 정혜성 방중현 필리핀 세부 달콤 휴식 설정샷 공개 …"우애가 좋은 보검이와 동연이"

필리핀에서 포상휴가를 즐기고 있는 박보검과 방중현/사진=방중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필리핀에서 포상휴가를 즐기고 있는 박보검과 방중현/사진=방중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필리핀 세부에서 포상휴가를 즐기고 있는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 방중현, 곽동연, 김철기, 정혜성 등이 포착됐다.

극중 김근교 역의 방중현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보트를 타고 있는 이영 역의 박보검과 자신의 사진과 함께 "잠시 정박한 보트에서 폼 좀 잡아봤습니다. 최대한 건방지게 누워있기 ㅋㅋㅋ설정샷을 찍을 때 최선을 다하는 보검이...이래서 난 니가 좋아. ㅎPhotographer - 곽동연#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방중현 #망중한 #휴식 #설정샷"이라는 문구를 게재했다.
방중현은 이날 박보검과 김병연 역의 곽동연 투샷과 함께 "우애가 좋은 보검이와 동연이. 검이는 연이를 많이 챙기고 아낀다. 두 녀석은 이곳에서도 늘 함께한다. 그 우정 변치말고 오래오래 가렴.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곽동연 #방중현사진 #우정 #우애"라는 글로 두 사람의 우정을 격려했다.

그외에도 장기백 역의 김철기, 명은공주 역의 정혜성 등의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달래주었다.

필리핀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박보검, 방중현, 김철기, 곽동연, 정혜성의 모습을 화보로 담았다.

박보검(오른쪽)과 곽동연/사진=방중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박보검(오른쪽)과 곽동연/사진=방중현 인스타그램 캡처
방중현과 김철기/사진=방중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방중현과 김철기/사진=방중현 인스타그램 캡처
방중현(왼쪽)과 곽동연/사진=방중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방중현(왼쪽)과 곽동연/사진=방중현 인스타그램 캡처
정혜성/사진= 방중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정혜성/사진= 방중현 인스타그램 캡처
곽동연/사진=방중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곽동연/사진=방중현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