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6회 예고 서인국, 남지현과 두근두근 첫 키스?!…"내가 지켜줄게"

공유
2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6회 예고 서인국, 남지현과 두근두근 첫 키스?!…"내가 지켜줄게"

center
12일 밤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6회에서는 차중현(윤상현)의 방해로 강제로 헤어진 루이(서인국)와 고복실(남지현)이 다시 재회한다./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2일 밤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6회에서 차중원(윤상현)은 루이(서인국)와 고복실(남지현)을 강제로 떼어 놓지만 루이가 복실에게 달려가서 재회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루이는 고복실(남지현)을 만나러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한다. 루이가 의식불명 상태라는 연락을 받은 고복실은 깜짝 놀란다.

복실에게 얹혀 사는 루이가 못마땅한 차중원(윤상현)은 이 참에 루이를 자신의 집에 데려가 함께 지낸다.

샤워를 하고 침대에 걸터앉은 루이는 "익숙하네요. 이 느낌"이라고 말한다.

백선구(김규철)는 황금그룹 회장 취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에서 루이 건이 잘 처리됐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한다.
"어떻게, 루이 건은 잘 처리됐나?"라는 선구의 말에 차중원은 "제가 다 알아서 처리했으니 걱정 마십시요"라고 대답한다.

옥탑방에서 혼자 지내는 복실은 돌아오지 않는 루이를 걱정한다.

중원은 복실에게 "루이가 안 돌아 갈 수도 있다"고 전화로 알린 후 루이에게는 "(복실이)걱정하니까 연락할 생각도 하지 마"라고 윽박지른다.

선구는 루이뿐만 아니라 복실까지 처리하라고 지시한다. "빨리 고복실을 처리해야 돼"라는 선구의 지시를 받은 괴한은 옥탑방에 혼자 사는 복실을 노린다.

한편, 루이는 갑자기 복실이 걱정돼 옥탑방으로 무작정 달려온다. 옥상에서 복실을 발견한 루이는 안도의 한 숨을 내쉬며 다짜고짜 껴안는다.

"의심 받지 않고 처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는 의문의 목소리가 깔리는 가운데 고서점 한 가운데 선 루이가 복실에게 '괜찮아. 내가 널 지켜줄거니까'라며 키스를 시도한다.

갑자기 훅 들어오는 루이와 그를 기다리는 복실. 루이의 기억은 언제 돌아오는지, 백선구에 대한 반격은 언제부터 시작되는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연출 이상엽, 극본 오지영)는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