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채리나, 신철 결혼식,부케 받고 꽃미소…"6개월 이내 시집 가셔야 하는거 알죠?"

공유
0

채리나, 신철 결혼식,부케 받고 꽃미소…"6개월 이내 시집 가셔야 하는거 알죠?"

center
룰라의 재리나가 10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신철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고 활짝 미소를 짓고 있다./사진= 채리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철이와 미애의 신철(53)이 10일 서울 남산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신철의 부인은 교통방송 라디오 작가로 두 사람은 올해 초에 만나 9개월 간의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날 신철의 결혼식에는 룰라의 채리나, 김지현, 조성모, 소찬위, 김현정, 김원준 등의 스타들이 총 출동했다. 특히 싱가포르에서 최근 입국한 신정환도 자리를 함께 했다.

center
10일 거행된 신철 결혼식에 동료 연예인들이 축하를 해주고 있다./사진= 채리나 인스타그램 캡처

이날 채리나는 부케 받을 사람이 사라져 대신 받았다며 순수한 백색 카라 꽃으로 만든 부케를 들고 활짝 미소를 지었다.

채리나는 10일 늦은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케를 받은 사진 한 장과 함께 "신철오라버니 결혼식에서 부케 받을 분이 사라져서 얼떨결에..아하하하하 #뭔일이랴#부케#하하#채리나#내뒤에#빡쌔 ㅋ#멜시보끔#압구정#맛집탐방 빡새미 안^^" 이라는 문구를 게재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 lively****는 "언니도 곧 좋은 소식 들리기를요 ^^", lms952****는 "리나씨. 빨리 결혼하세요~~남친 이랑~~", kyuuu****는 "6개월 이내 시집 가셔야 하는거 알죠???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