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공항가는 길' 김하늘, 이상윤 손잡고 달린 고택 비하인드 컷 눈길…'역대급 연출 ·섬세한 감정 연기 최고"

공유
0

'공항가는 길' 김하늘, 이상윤 손잡고 달린 고택 비하인드 컷 눈길…'역대급 연출 ·섬세한 감정 연기 최고"

극중 최수아로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사하는 김하늘이 KBS2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의 고택에서 찍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사진=김하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극중 최수아로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사하는 김하늘이 KBS2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의 고택에서 찍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사진=김하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공항가는 길'에서 김하늘이 이상윤과 손을 잡고 달렸던 설렘 가득한 화제의 고택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김하늘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공항가는 길 고택에서.."라는 문구와 함께 극중 서도우(이상윤)의 어머니 고은희(예수정)가 운영하는 공방으로 등장하는 고택 마루에 앉아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의 김하늘은 베이지 색 원피스를 입은 단아한 차림으로 웃는 얼굴로 휴대폰을 바라보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 ji_ho****는 "완전 잼남~~ 어제 새벽6시까지 1회부터 6회까지 이어서 봤어여 ㅋㅋㅋ 마지막까지 화이링!!~*", something_bet****는 "요즘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ㅜㅜ드라마 연출도 너무 좋지만 그중에서 단연 최고는 언니의 섬세한 연기... 원래 연기 잘 하시는 줄은 알았지만 이번 작품은 정말 역대급이네요", jeonhyo****는 "넘나 맘 따뜻해지는 드라마..한편을 기본 3회보게되네요" 등의 댓글로 김하늘에게 환호를 보내고 있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연출 김철규, 극본 이숙연)은 매주 수,목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