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윤아(고안나 역)는 극중 유력한 대권 후보의 숨겨진 딸로 야망의 화신 송윤아(최유진 역)의 통제로 세상과 격리된 채 살고 있어서 라면조차 끓이지 못하는 인물로 그려진다.
지난 7일 밤 방송된 5화에서 임윤아는 지창욱(김제하 역)의 도움으로 드디어 라면 끓이기에 성공, 마음껏 먹게 되었다는 기쁨을 깜찍한 라면 댄스로 발산해 먹방 요정의 귀여움을 마음껏 과시했다. 지창욱 또한 엄청 뿌듯해하면서 임윤아가 라면 먹는 장면을 CCTV로 지켜봐 화제의 장면으로 꼽혔다.
제작진이 9일 공개한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지창욱이 임윤아를 위해 계란, 파 등을 준비해 두고 사라진 뒤 윤아가 혼자 라면을 끓인 후 라면 댄스를 추는 장면이 들어 있다.
마지막 한 가닥까지 야무지게 챙겨 먹는 윤아에게 곽정환 감독은 "야식 시간이 아니예요. 지금"이라고 말을 걸었다. 이에 임윤아는 "배가 고파졌어요"라고 웃으면서 대답했다.
곽 감독 또한 웃으면서 "일하는 시간이에요"라고 덧붙이자 임윤아는 "좋은 일이네요"라고 대답해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한편, 전쟁 용병 출신 보디가드 김제하와 유력한 대권 후보의 숨겨진 딸 고안나, 탐욕스런 대권 후보의 아내 최유진(송윤아 분)의 이야기를 그려 나가는 tvN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연출 곽정환, 극본 장혁린)는 매주 금 , 토요일 밤 8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