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우리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금호아시아나그룹, 신세계그룹, 동부그룹 등이 이달 말에서 내달 초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우리금융그룹은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종합금융 우리에프아이에스 등의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학력, 전공 및 연령에 제한이 없으며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받아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및 인적성 검사, 2차 면접, 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28일까지 우리금융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합숙면접, 최종 임원면접 순이며 접수는 30일까지 하나금융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금호고속, 금호터미널, 금호타이어, 금호건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IDT, 금호리조트, 에어부산, 아시아나세이버, 에어서울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내달 4일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채용 홈페이지로 지원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더불어 신세계그룹에서는 이마트, 신세계,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푸드, 신세계건설, 신세계I&C, 신세계사이먼, 신세계L&B, 신세계DF, 신세계TV쇼핑, 신세계프라퍼티, SSG.COM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다음 달 6일까지 신세계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신청을 받는다.
동부그룹도 동부화재, 동부생명, 동부증권, 동부저축은행, 동부캐피탈, 동부하이텍, ㈜동부에서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동부로닷컴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지은 기자 jb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