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기업 하반기 신입 공채…금호아시아나, 신세계, 우리·하나금융그룹 등 지원 시작

공유
0


대기업 하반기 신입 공채…금호아시아나, 신세계, 우리·하나금융그룹 등 지원 시작

center
우리·하나금융그룹, 금호아시아나, 신세계, 동부 등이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했다./사진=뉴시스
[글로벌이코노믹 한지은 기자] 우리금융그룹, 금호아시아나그룹 등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

23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우리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금호아시아나그룹, 신세계그룹, 동부그룹 등이 이달 말에서 내달 초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우리금융그룹은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종합금융 우리에프아이에스 등의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학력, 전공 및 연령에 제한이 없으며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받아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및 인적성 검사, 2차 면접, 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28일까지 우리금융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에서는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하나캐피탈, 하나자산신탁, 하나자산운용, 하나저축은행, 하나아이앤에스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학력, 전공, 연령에 제한이 없으며 2017년 2월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합숙면접, 최종 임원면접 순이며 접수는 30일까지 하나금융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금호고속, 금호터미널, 금호타이어, 금호건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IDT, 금호리조트, 에어부산, 아시아나세이버, 에어서울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내달 4일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채용 홈페이지로 지원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더불어 신세계그룹에서는 이마트, 신세계,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푸드, 신세계건설, 신세계I&C, 신세계사이먼, 신세계L&B, 신세계DF, 신세계TV쇼핑, 신세계프라퍼티, SSG.COM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다음 달 6일까지 신세계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신청을 받는다.

동부그룹도 동부화재, 동부생명, 동부증권, 동부저축은행, 동부캐피탈, 동부하이텍, ㈜동부에서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동부로닷컴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지은 기자 jb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