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복궁·창경궁 야간 개장 예매…21일(오늘) 오후 2시 옥션·인터파크티켓 오픈

공유
3

경복궁·창경궁 야간 개장 예매…21일(오늘) 오후 2시 옥션·인터파크티켓 오픈

center
경복궁과 창경궁의 야경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예매가 21일 오후 2시부터 옥션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진행된다.(사진은 창덕궁 인정전 야경)/사진=문화재청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경복궁과 창경궁 등 가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고궁 야간 관람 예매'가 21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문화재청은 공식 SNS를 통해 21일 오후 2시부터 경복궁과 창경궁 야간개장 예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픈되는 경복궁·창경궁 야간 특별 관람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10월 28(금)까지 진행된다.

관람 시간은 오후 7시부터 밤 10시까지고 밤 9시에 입장을 마감한다. 경복궁은 화요일, 창경궁은 월요일이 각각 휴궁이다.

단, 한복을 착용할 경우 예매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 만 65세 이상 어르신과 외국인들은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관람권은 옥션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 누리집에서 1인당 4장까지 예매할 수 있다. 관람료는 경복궁 3000원, 창경궁 1000원이다.

특히 이번 특별관람 기간에는 스크린 미디어 아트로 만나는 왕후의 공간 '왕후, 사계를 품다' '고궁박물관도' 등 궁내에서 다양한 미디어 활용 프로그램과 전통 공연이 진행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