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W(더블유) 14회 예고 이종석, 한효주 살리려 처절한 몸부림…박원상(한철호) 함정 빠져 죽음 위기?

공유
0

W(더블유) 14회 예고 이종석, 한효주 살리려 처절한 몸부림…박원상(한철호) 함정 빠져 죽음 위기?

center
7일 밤 방송되는 MBC 수목극 'W'(더블유)에서는 오연주(한효주)를 구하려던 강철(이종석)도 위험에 빠지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7일 밤 방송되는 MBC 수목극 'W'(더블유) 14회에서는 오연주(한효주)를 구하려던 강철(이종석)도 위험에 빠지는 장면이 그려진다.

예고편에 따르면 강철은 "연주씨는 제 유일한 가족입니다"라며 진범 한상훈(김의성 분)의 총에 맞아 쓰러진 오연주가 회복되기를 애태우며 기다린다.

강철은 연주를 되살리기 위해 태블릿을 찾는다. 앞서 방송된 13회에서 진범은 오성무(김의성 분 1인2역)로 가장해 현실 세계로 온 후, 오성무를 원격조종해 태블릿을 망치로 완전히 망가뜨린 바 있다.

태블릿을 찾던 강철은 웹툰 세계의 또 다른 권력자이자 악당인 한철호(박원상 분)의 함정에 빠져 죽음의 위기에 놓인다.

한철호는 폭행을 당해 쓰러진 강철에게 "니가 찾는 게 이거니?"라며 태블릿을 보여준다.

강철을 밀실로 끌고 간 한철호는 "내가 여기서 널 당장 죽여도 아무 죄가 성립되지 않아"라고 협박한다.

이에 강철은 '설정된 운명이 아니라 내가 스스로 선택한 운명이야'라고 강변한다. 강철은 한철호의 폭행으로 피를 흘리며 쓰러진 채 "살여야 될 사람이 있어"라고 거듭 강조한다.

한편, 웹툰 작가 오성무(김의성 분)는 마침내 얼굴을 되찾고 진범의 얼굴을 떠올리며 딸 오연주를 찾는다.

오성무는 현실세계에 나타난 강철에게 "연주는?"이라고 묻고 강철은 "죽었습니다"라고 대답한다.

여주인공인 연주는 이대로 사망하는 것일까?

강철과 오연주 두 사람 모두 위기에 빠진 상황에서 얼굴을 되찾은 오성무의 활약이 유일한 희망으로 보인다.

MBC 수목드라마 'W'(더블유)(연출 정대윤, 극본 송재정) 14회는 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