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상우 김소연 핑크빛 열애 언제부터지?…'가화만사성' 김영철 "해령이와 지건이 키스신이 아주 달달하더라" 폭로 눈길

공유
2

이상우 김소연 핑크빛 열애 언제부터지?…'가화만사성' 김영철 "해령이와 지건이 키스신이 아주 달달하더라" 폭로 눈길

center
이상우와 김소연이 6일 공식 연인으로 확인됐다./사진=MBC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탤런트 이상우(36)와 김소연(36)이 공식 연인사이임이 확인된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 시점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6일 방송가에 따르면 최근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봉해령 역의 김소연과 서지건 역의 이상우가 드라마가 끝나는 시점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상우의 소속사 H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드라마 종영 직후 연인 관계를 확실히 한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김소연의 소속사인 나무엑터스 역시 "두 사람이 드라마가 끝나고 좋은 감정이 이어져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했다.

이상우와 김소연은 1980년생으로 동갑내기다. 두 사람은 '가화만사성'에 출연하기 전 스포츠 캐주얼 의류 브랜드인 '올포유'의 광고 모델로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한편, 이상우과 김소연에 연인 사이임이 밝혀지면서 '가화만사성'에서 봉삼봉으로 출연했던 김영철의 과거 발언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가화만사성' 제작진이 지난 6월 27일 촬영한 메이킹 영상 '키스신이 뭐길래'에서 김영철은 이상우에게 "해령이랑 지건이 키스신이 아주 좋더라"고 놀리는 장면이 담겼다. 김영철이 "둘이 입만 대고 있는 게 아니라 아주 달달하더라"고 놀리자 이상우는 얼굴까지 빨개졌다는 후문이다.

center
사진=MBC 영상 캡처

한편, 김소연은 1994년 청소년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했다. 이후 '이브의 모든 것' '엄마야 누나야' '아이리스' '검사 프린세스' '닥터 챔프' '로맨스가 필요해' 등 여러 드라마에서 이국적인 외모와 청순한 이미지로 열연했다. 그 밖에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곽시양과 함께 가상부부로 출연한 바 있다.

훈훈한 훈남 외모를 가진 이상우는 2005년 드라마 '열여덟 스물 아홉'으로 데뷔했다. 이후 '조강지처클럽' '인생은 아름다워'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신들의 만찬' '천일의 약속' '따뜻한 말 한마디' '부탁해요 엄마'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연령대로부터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