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별난 가족' 75회 예고 김진우, 시댁 다녀온 박연수와 부부싸움…이시아, 신지훈 돌발 고백에 당황

공유
2

'별난 가족' 75회 예고 김진우, 시댁 다녀온 박연수와 부부싸움…이시아, 신지훈 돌발 고백에 당황

center
사진=KBS1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김진우가 박연수와 부부싸움을 벌인다.

12일 밤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별난 가족' 75회에서는 구윤재(김진우 분)와 설혜리(박연수 분)가 시댁에 다녀 온 것을 두고 한바탕 부부싸움을 벌이는 장면이 그려진다.

설혜리는 시어머니 손도순(김예령 분)에게 호되게 야단을 맞고 집에 돌아온 후 남편 구윤재와 한바탕 부부싸움을 벌인다. 윤재는 혜리에게 "우리 집이 못 갈데라도 돼요?"라고 언성을 높이며 따지자 혜리는 "어머니가 윤재씨한테 전화했어요?"라고 물어본다. 이에 윤재는 "그렇게 가기 싫으면 가지 마요"라고 소리친다.

장미리에서 농사를 짓는 설민석(선우재덕 분)은 심순애(전미선 분)를 찾아와서 농사일을 가르쳐 달라고 떼를 쓴다.
순애가 다른 사람에게 배우라고 쌀쌀 맞게 대하자 설민석은 "전 다른 사람한테 배우기 싫다구요"라고 소리를 지른다.

구경철(이주현 분)에게 재결합을 요구하던 영달(정시아 분)은 딸 구공주(한서진 분))를 만나러 집으로 찾아온다. 손도순은 영달을 집안으로 안내해 공주를 만나게 하고 공주는 엄마를 보자 벌떡 일어난다.

강단이(이시아 분)는 설동탁(신지훈 분)의 갑작스런 고백에 당황하고, 동탁은 마음을 받아줄수 없다는 단이의 말에 상심한다.

설동탁은 단이에게 자기가 좋아한다고 고백한 것을 불편하게 생각하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밝힌다. 이에 강단이는 "전 이미 본부장님이 불편해졌어요"라고 대답한다.

한편, 구경철과 이별한 설공주(서유정 분)는 몸이 안 좋아서 병원으로 향해 혹시 임신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일고 있다.

KBS1 저녁 일일드라마 '별난 가족'(연출 이덕건, 극본 손지혜·정지은) 75회는 12일 밤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