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시 시작해' 60회 예고 김정훈, 혼돈 시작…"나영자씨 아버지가 나봉일 원장이라니?"…15일 결방

공유
0

'다시 시작해' 60회 예고 김정훈, 혼돈 시작…"나영자씨 아버지가 나봉일 원장이라니?"…15일 결방

center
12일 밤 방송되는 MBC '다시 시작해'에서는 하성재(김정훈)가 나영자(박민지)의 아버지가 나봉일(강신일)이라는 사실을 알고 혼돈에 빠지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2일 밤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에서는 하성재(김정훈 분)가 나영자(박민지 분)의 아버지가 나봉일(강신일 분)이라는 사실을 확인하고 큰 슬픔에 빠지는 장면이 그려진다.

하성재는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영자에게 "아버님이 나봉일 원장이신가?"라고 물어본다. 이에 나영자는 "저희 아버지를 아세요?"라고 반문한다.

성재는 혼자 술을 마시면서 '어떻게 해야 돼요? 영자씨'라고 고민한다.

박세윤(장서원 분)을 찾아간 강지욱(박선호 분)은 이태성(전노민 분)이 교통사고를 냈다는 소리에 깜짝 놀란다.
나영자는 이태성을 찾아가서 형부인 박세윤의 사고에 대해 물어본다. 영자는 하나 파머스 인수건이 진짜 회장님이 시킨 일일지를 확인한다.

뺀질거리는 이태성을 향해 나영자는 "사장님 만큼은 아니지만 저도 열심히 뛰어 보겠습니다"라고 조사를 하겠다고 통보한다.

이태성은 나영자의 뒤를 향해 "그러다 크게 다친다. 꼬맹아"라고 협박한다.

나영자는 백화점에서 해고당하고 이예라는 영자를 걱정하는 직원들에게 "니들도 다 잘리고 싶어?"라고 갑질을 한다.

이태성은 나봉일 의료사고를 조사하던 중 산모의 남편이 하성재라는 사실을 알고 의기양양해 한다.

MBC '다시 시작해'(연출 박재범장준호, 극본 원영옥) 60회는 12일 밤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