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보] 이성경, 햇빛 감성 충만…아름다운 일상 화보

공유
0

[화보] 이성경, 햇빛 감성 충만…아름다운 일상 화보

center
모델 출신 탤런트 이성경이 최근 자신의 SNS에 봄기운이 완연한 아름다운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5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성경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슈퍼모델 출신인 이성경은 이날 선배 한고은과 함께 '냉장고'에 출연해 "키 크는 비결로 무조건 많이 먹었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이성경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다음 달 2일 자신의 냉장고를 공개하며 셰프 군단에게 자신만의 요리를 주문한다.
한편 이성경은 최근 자신의 SNS에 하트 모양의 초록색 식물 소품을 손에 든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의 이성경은 봄을 맞아 연둣빛 새싹이 완연한 정원에 앉아 양 손으로 하트 모양의 식물을 받쳐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성경은 환한 봄 햇빛 속에 우유빛깔 피부와 갈색 눈동자에 붉은 빛이 살짝 도는 머리카락 색으로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풍기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사진 더 자주 올려주세요. 완전 예뻐요", "언니 완전 예뻐요. 진짜 눈이 예뻐요! 대박!", "햇빛 감성 성경", "걸크러쉬 언니가 이쁘게 변신"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새 봄을 맞아 한층 더 발랄하고 아름다운 이성경의 모습을 화보로 꾸몄다.

center
center
center
center
center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