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치열, 신곡 '너 없이는 못살아' 26일 정오 대공개

공유
0

황치열, 신곡 '너 없이는 못살아' 26일 정오 대공개

center
가수 황치열이 26일 정오에 스페셜 싱글 '너 없이는 못 살아'를 공개했다./사진= HOW 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가수 황치열이 9년간의 오랜 무명 생활을 깨고 신곡 스페셜 싱글 '너 없이는 못살아'를 26일 정오에 발표했다.

'너 없이는 못살아'는 반복적인 기타리프와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사운드를 전면에 내세워 기존의 발라드에서 변신을 꾀한 곡이다. 마치 말하듯이 읊조리며 시작되는 도입부와 후반부에서 강렬하게 폭발하는 보컬과 사운드가 특징이다.
이 곡은 듀오 '바이브'(Vibe)의 류재현, 히트작곡가 최성일 등으로 이루어진 프로듀서 그룹 'VIP'가 참여했다.

황치열은 최근 중국판 '나는 가수다4'에 출연, '뱅뱅뱅' 'Honey' '개변자기' 등으로 최다 1위를 기록하고, 가왕전 최종 3위를 차지해 한류돌풍의 주역으로 주목받았다.

소속사는 "이번 앨범은 황치열을 오랫동안 기다려주고 지켜준 팬들을 위해 그의 진심이 담긴 이야기를 전하는 의미 깊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난 너 없이 못 살아'로 시작되는 가사는 팬들의 사랑 없이는 살 수 없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는 것. 특히 "팬들의 성원 덕분에 열심히 활동을 할 수 있고 받은 만큼 보답을 하겠다"는 황치열의 진심이 담겼다고 덧붙였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