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화, ‘2016 몽드셀렉션’ 출품 전 제품 수상

공유
0

일화, ‘2016 몽드셀렉션’ 출품 전 제품 수상

[글로벌이코노믹 김영삼 기자] ㈜일화가 ‘2016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건강 및 음료 부문에 출품한 전 제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5일 밝혔다.

몽드셀렉션은 지난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시작한 국제 품평회로 매년 건강식 제품, 음료, 주류, 식품, 미용 등의 분야에서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일화는 건강 부문에서 지난 해 금상을 수상했던 인삼브랜드 ‘진스트 15’를 포함한 총 8개의 인삼 및 홍삼제품이 모두 최상위 품질을 인정 받으며 최우수금상(Grand Gold)과 금상(Gold)을 받았다.
일화의 40년 인삼연구기술로 개발된 ‘진스트 15’는 신물질 IH-901이 함유된 제품으로 인삼 사포닌의 체내흡수율을 높인 첨단 제조 기술의 산물이다. 일화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신기술(NET)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음료 부문에서도 세계 3대 광천수인 초정리 광천수로 만든 건강웰빙음료 ‘초정탄산수’와 국내 최초 보리탄산음료 ‘맥콜’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일화 이성균 대표는 “세계적 권위의 몽드셀렉션에서 수상을 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세계 최고 수준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몽드셀렉션 결과에 대한 시상식은 오는 5월 30일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있을 예정이다.

03joongbu@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