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섹션TV 연예통신' 송중기 이상형은 미란다 커…"센스 있는 여자가 좋다"

공유
0

'섹션TV 연예통신' 송중기 이상형은 미란다 커…"센스 있는 여자가 좋다"

center
24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에통신' '스타가 사랑한 스타' 코너에서는 송중기를 특집으로 다루었다. 스타 중에서 설현 , 보아 등이 송중기의 열혈팬이고, 송중기의 이상형은 센스만점인 미란다 커가 꼽혔다. /사진=MBC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송중기의 이상형은 미란다 커로 밝혀졌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중 '스타가 사랑한 스타 코너'에서는 지금 대한민국을 열광시키고 있는 가장 핫한 배우 송중기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타 중에서 그룹 에이오에이의 설현은 평소 자신의 이상형이 송중기라며 같이 작품을 해보고 싶다고 공공연하게 밝혔다. 설현은 송중기의 입대일부터 제대한 날짜까지 하루하루를 다 세기도 한 열혈 팬이라는 것.

또 가수 보아 역시 송중기의 열혈 팬으로 영화 늑대소년을 보며 "저런 늑대라면 10마리도 더 키우고 싶다"는 글을 자신의 SNS에 올리기도 했다고. 보아는 송중기가 출연하는 영화와 드라마를 다 챙겨봤다며 배우 손현주가 송중기와 아는 사이임을 알고 소개해 달라는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고 한다.

한편 송중기의 이상형은 미란다 커로 밝혀졌다. 송중기가 자신의 이상형으로 '센스 있는 여자'를 첫째로 꼽았다는 것. 그 다음으로 두 번째가 외모이고, 세 번째로 성격을 들었다. 제작진은 송중기는 몸매는 외모에 포함된다고 솔직하게 말했다고 전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일요일 오후 3시 4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