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송중기, 화장품 브랜드 포렌코즈 화보 공개

공유
1

송중기, 화장품 브랜드 포렌코즈 화보 공개

center
화장품 브랜드 포렌코즈 광고모델로 활동중인 송중기의 화보/사진=포렌코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프렌치 감성 화장품 브랜드 포렌코즈(FORENCOS)가 최근 모델로 선정된 배우 송중기의 광고 화보 두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포렌코즈의 신제품인 수분 크림의 지면 광고 컷이다. 한 장은 편안하게 누워있는 송중기가 바로 옆에서 바라보는 듯한 시선을 담아 보는 이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또 다른 컷은 거울 앞에서 여자친구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듯한 포즈를 취한 송중기의 촉촉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송중기가 해외 스케줄을 소화한 바로 다음날 진행되었던 이번 포렌코즈 광고 촬영은 빡빡한 일정임에도 시종일관 밝고 매력적인 미소로 장시간의 촬영을 소화하며 스태프 한 명 한 명을 챙기는 매너 있는 모습에 현장 여성 스태프가 모두 반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피부가 좋기로 소문난 송중기는 브랜드 콘셉트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섬세한 표정과 동작으로 기대 이상의 화보를 완성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포렌코즈 관계자는 "송중기의 모델 선정 기사가 나간 뒤로 뷰티 모델로서의 추가 화보와 제품 정보를 문의하는 고객들의 전화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center
화장품 브랜드 포렌코즈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송중기/사진=포렌코즈 제공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