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기가요' 갓세븐 '플라이' 1위…장범준 '사랑에 빠졌죠' 2위

공유
0

'인기가요' 갓세븐 '플라이' 1위…장범준 '사랑에 빠졌죠' 2위

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갓세븐의 '플라이'(FLY)가 4월 첫째 주 1위에 올랐다. /사진=SBS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갓세븐의 '플라이'(FLY)가 4월 첫째 주 1위에 올랐다. /사진=SBS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갓세븐(GOT7)이 인기가요 4월 첫 째주 1위에 올랐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플라이'(FLY)를 부른 갓세븐이 '사랑에 빠졌죠'의 장범준을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컴백 스페셜 무대로 비투비(BTOB)의 '봄날의 기억', 전효신의 '나를 찾아줘', 오마이걸의 '라이어 라이어'(LIAR LIAR), 소년공화국의 '겟 다운'(Get Down), 싱어송라이터 밴드 '데이6'(DAY6)의 두 번째 앨범으로 아픈 이별 감성을 노래한 '놓아 놓아 놓아' 무대가 꾸며졌다.

그밖에 레드벨벳의 '7월 7일', 독보적인 목소리로 3년 만에 돌아온 이하이의 '한숨', 에릭남의 '굿 포유'(Good For You), 홍진영의 '엄지척', 마마무의 '넌 is 뭔들', 스누퍼의 '지켜줄게', 그밖에 아웃사이더, 크나큰, A.Cian, 두스타, 마틸다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SBS '인기가요'(연출 이양화·강형선)는 김유정, 잭슨, 육성재의 진행으로 일요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