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욕설 논란 '쥬얼리' 예원, 엠넷 MC로 8개월만에 방송 복귀 예정

공유
0

욕설 논란 '쥬얼리' 예원, 엠넷 MC로 8개월만에 방송 복귀 예정

center
욕설 논란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그룹 '쥬얼리' 예원이 8개월만에 엠넷 MC로 복귀할 예정이다./사진=스타제국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예원이 방송 중단 8개월 만에 케이블 방송 MC로 복귀한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15일 "예원이 엠넷의 새 프로그램 MC로 복귀할 예정"이라며 "조심스럽게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엠넷 측에서 먼저 출연을 제안했으며 아직 다른 MC나 패널과 함께 진행한다는 이야기는 듣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예원은 지난해 3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도중 배우 이태임과 욕설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예원 측은 "(이태임에게) 반말을 하지 않았다"고 밝혀 예원이 일방적인 피해자로 보였으나 이후 유출된 현장 영상에는 예원이 반말을 섞어 쓰는 모습과 혼잣말처럼 욕설하는 장면이 담겨 '거짓 해명'이라는 비난을 받은 바 있다. 이후 6월에 MBC 토요 예능 '우리결혼했어요'에서도 하차하면서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이태임은 앞서 지난해 10월 현대미디어 계열 드라마 H에서 방송된 '유일랍미'(唯一拉美·You'll love me)로 방송에 복귀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