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 1회 정상훈·정우·조정석 암스테르담 경유 아이슬란드 도착

공유
0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 1회 정상훈·정우·조정석 암스테르담 경유 아이슬란드 도착

center
1일 첫 방송된 tvN '꽃보다청춘'에서 정상훈, 정우, 조정석이 암스테르담을 거처 목적지인 아이슬란드에 도착했다./사진=tvn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일 첫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 1화 '세 친구'는 막내 강하늘을 뺀 정상훈, 조정석, 정우 세 명이 먼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거쳐 아이슬란드에 도착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출국에 앞서 충무로에서 나영석 PD와 첫 만남을 가진 '꽃보다 청춘' 팀 세 명은 여행지가 아이슬란드라는 얘기를 듣고 환호했다.

이날 정우는 진짜 가는줄 몰랐다며 "상훈이 형과 정석이와 있으니까 옛날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정상훈은 "잘되면 정우와 어디 가기로 했다. 노르웨이 등에 가기로 했는데, 오로라. 저는 오로라 보는게 평생 소원이었다"라며 들뜬 마음을 표현했다.

막내 강하늘은 청룡 영화상이 끝나고 합류하기로 했다며 정상훈, 정우, 조정석이 먼저 아이슬란드로 떠났다. 앞서 카드와 지갑은 모두 제작진에게 제출하고 이들은 용돈 하루 100유로로 교통비, 숙식을 해결해야 한다.

'꽃청춘' 아이슬란드편은 배우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의 아이슬란드 여행기를 담은 예능 프로다.

한편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이 이날 중국에서도 텐센트 비디오(v.qq.com)를 통해 공개됐다.

텐센트 비디오는 3억2000명이 가입한 중국 최대 규모 포털 사이트다.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은 금요일 밤 9시4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