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승용완구 Y볼루션,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

공유
0

승용완구 Y볼루션,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

center
사진=Y볼루션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독점 수입 판매하는 Y볼루션이 코스트코 코리아 온라인 몰에 입점했다.

Y볼루션은 자사 제품만의 특·장점을 앞세워 스쿠터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온라인 몰 스포츠 카테고리에 입점하게 됐다. Y볼루션이 미국, 캐나다 등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는 점과 자사만의 신개념 Y자 설계 스쿠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 등 브랜드의 차별점을 인정받는 것이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Y볼루션 제품은 ▲Y글라이더 3in1(Y Glider 3in1)과 ▲Y글라이더 디럭스(Y Glider Deluxe), ▲Y글라이더 XL 디럭스(Y Glider XL Deluxe) ▲Y플리커 스포트 3(Y Fliker Sport 3) 모두 4개 제품으로 만 3세부터 9세 이상을 위한 제품까지 연령대별로 다양한 스쿠터가 있다. 연말까지 추가적으로 제품을 입점시켜 판매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Y볼루션 관계자는 "기존 제로투세븐닷컴, 롯데닷컴, 현대H몰 등 온라인 쇼핑몰과 이마트 빅텐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되던 Y볼루션이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추가 입점하게 되면서 넓은 구매층의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