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겟앰프드, 입추 맞아 여름 작별여행 이벤트 실시!

공유
0

겟앰프드, 입추 맞아 여름 작별여행 이벤트 실시!

㈜윈디소프트는 더위가 한풀 꺾이는 입추가 지난 시점에,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여름 작별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겟앰프드는 올 여름 동안 게임 내 유저 및 휴면 유저들을 위해 프리미엄 프리패스를 무료로 주는 “여름 시즌 대비 이벤트”를 시작으로 하여 길드원들과 함께 즐기는 “길드 빙고 이벤트”, 이벤트 메달로 얻을 수 있었던 레어 액세서리 “뇌광권 획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또 얼마 전 부터는 현재 진행 중인 네이버 웹툰 ‘마음의 소리’와 콜라보를 진행해 조석 인형 액세서리를 출시하면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기도 하다.

겟앰프드의 여름 작별여행 이벤트(http://getamped.windyzone.com)는 이번 여름을 마무리 하며 진행되는 내용으로 크게 로그인 이벤트와 PTS(경험치) 획득 이벤트로 나눠 12일부터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로그인 이벤트는 매일 매일 로그인을 한 일수에 따라 속성 별 랜덤 공격강화소재부터 최고 중급 STR 카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 여기에 더불어, 로그인 외에 매일 1,000PTS(경험치)를 쌓으면 속성 별 상급 공격강화소재를 1개씩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더해진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팀 차윤영 PM은 이번 이벤트에 대해 “찬란했던 8월을 떠나보내며, 아쉬워하는 마음을 달래기 위해 준비한 여행 분위기의 이벤트”라며, “여름 작별 여행 이벤트를 통하여 더 많은 유저들이 8월을 겟앰프드와 함께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연 기자 l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