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블러드레이드, 사전등록 이벤트

공유
0

넷마블 블러드레이드, 사전등록 이벤트

center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하드코어 RPG(역할수행게임) ‘블러드레이드’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블러드레이드’는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한 판타지 액션 RPG로 200여 개 던전과 ‘파이터’, ‘어쌔신’, ‘메이지’ 등 클래스별 특화된 스킬 활용, 1대1 및 3대3 다중접속팀대전, 10인 난투전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 이용자는 각 캐릭터의 5가지 스킬을 이용해 콤보 액션, PvP(이용자 간 대결), 파티 플레이 시 전술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블러드레이드'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해 게임 다운로드를 예약하면 된다.

예약한 이용자에게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100만 골드, 100개 다이아 등 게임재화와 ‘바람코스튬’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최대 현금 100만 원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사전등록페이지에서 이용자만의 고유 링크를 생성해 지인에게 공유하면 된다. 해당 링크를 가장 많이 공유한 이용자에게는 100만 원을, 2등부터 5등까지는 50만 원을, 6등부터 30등까지는 2만 원을 증정한다. 또, 3명 이상 공유한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1만 원을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