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는 7월, 웹툰 ‘마음의 소리’와 콜라보를 진행하고 “조석 인형” 액세서리를 5일 출시한다. 착하고! 통~큰! 이벤트는 이번 액세서리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모든 유저가 즐길 수 있는 착한 이벤트와 휴면 복귀 유저들의 게임 정착을 돕는 통~큰! 이벤트로 구분된다.
우선 “착한 이벤트”는 게임 내 접속 후 플레이 시간에 따라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40분 플레이 시 “봉인된 상자”를 열 수 있는 “봉인된 열쇠” 6개, 70분 플레이 시 RM(리얼머니)로 판매 되는 RM보급상자 5개, 110분 플레이 시 경험치 50%와 게임머니 획득 확률 900%를 올려주는 “GM+PTS 슈퍼 앰블럼 1일”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통~큰! 이벤트”는 ‘마음의 소리’ 콜라보 아이템 출시 계기를 통하여 휴면유저가 복귀하여 자산을 확인하면 보유 머니의 최대 5배를 지급하는 내용이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사업팀 차윤영 PM은 “이번 콜라보를 통하여 축제 같은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며, “착하고 통~크게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8월 5일부터 ~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현아 기자 scarf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