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겟앰프드, 웹툰 '마음의 소리'콜라보 기념 '착하고 통큰 이벤트' 시작!

공유
0

겟앰프드, 웹툰 '마음의 소리'콜라보 기념 '착하고 통큰 이벤트' 시작!

center
㈜윈디소프트(대표한성택, http://www.windysoft.net)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가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와 콜라보를 기념해 게임 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착하고!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겟앰프드는 7월, 웹툰 ‘마음의 소리’와 콜라보를 진행하고 “조석 인형” 액세서리를 5일 출시한다. 착하고! 통~큰! 이벤트는 이번 액세서리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모든 유저가 즐길 수 있는 착한 이벤트와 휴면 복귀 유저들의 게임 정착을 돕는 통~큰! 이벤트로 구분된다.

우선 “착한 이벤트”는 게임 내 접속 후 플레이 시간에 따라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40분 플레이 시 “봉인된 상자”를 열 수 있는 “봉인된 열쇠” 6개, 70분 플레이 시 RM(리얼머니)로 판매 되는 RM보급상자 5개, 110분 플레이 시 경험치 50%와 게임머니 획득 확률 900%를 올려주는 “GM+PTS 슈퍼 앰블럼 1일”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통~큰! 이벤트”는 ‘마음의 소리’ 콜라보 아이템 출시 계기를 통하여 휴면유저가 복귀하여 자산을 확인하면 보유 머니의 최대 5배를 지급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한 휴면 복귀 유저가 PTS(경험치) 2,000점을 달성하면 보유하고 있는 RM(리얼머니),과 GM(게임머니)의 5배가 지급되며 1인당 최대 10,000RM과 220,000GM을 받을 수 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사업팀 차윤영 PM은 “이번 콜라보를 통하여 축제 같은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며, “착하고 통~크게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8월 5일부터 ~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현아 기자 scarf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