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N엔터,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 국내 서비스 1주년 이벤트

공유
1

NHN엔터,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 국내 서비스 1주년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일본 모바일게임 개발사 KLab와 부시로드가 공동개발한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이 국내 서비스 1주년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은 일본에서 인기의 스쿨 아이돌 프로젝트 ‘러브라이브!’를 기반으로 만든 리듬 액션 게임으로, 2013년 4월 일본에서 처음 출시되어, 지난 5월 30일 전세계 이용자 수 1500만명을 돌파했다.

국내에서는 2014년 6월 26일부터 서비스를 시작, 오늘로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은 이를 기념해 △신규 곡 6종이 공개되는 일일 곡 이벤트와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공개했다.

1주년 기념 일일 곡 이벤트는 오늘 선보인 첫 곡 ‘꿈 없는 꿈은 꿈이 아니야’를 시작으로 총 6곡의 새로운 노래를 매일 차례로 공개한다.

이 곡들은 6일을 주기로 로테이션 되어 계속 일일 곡으로 노출될 예정이며, 기존에 진행되던 일일 곡 이벤트와 병행 진행된다. 또, 기존 일일 곡을 높은 난이도로 즐길 수 있는 EXPERT(상급자) 모드도 추가, 새로운 노래와 함께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1주년 기념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는 오늘부터 진행 되며, 한달 동안 7번만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쓰일 선물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첫날부터 6일째까지는 접속 시 러브카스톤 1개씩을 지급하며, 7일째에 접속하면 UR카드 ‘에리’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은 극장판 애니메이션 ‘러브라이브! The School Idol Movie’의 8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애니플러스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일본에서 6월 13일부터 상영을 시작했으며, 한국에서는 8월부터 서울, 부산에서 특별상영회를 실시하고, 9월에 전국에 개봉될 예정이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