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양증권, 새로운 HTS ‘MyNet W’ 출시

공유
0


동양증권, 새로운 HTS ‘MyNet W’ 출시

동양증권은 오는 14일 기존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개선해 투자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킨 새로운 HTS ‘MyNet W’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온라인 주식투자자를 대상으로 특화 종목 발굴부터 유망 종목 자문까지 가능한 온라인 투자 컨설팅 서비스 'MY tRadar(마이 티레이더)도 선보인다.

새로 출시한 HTS ‘MyNet W’는 이용자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맞춤 화면 폰트·컬러 설정’ 기능과 다양한 메인 기능 설정이 가능한 ‘스마트 툴바’, 더욱 강력해진 ‘글로벌 지수데이터’ 등 투자자 중심의 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
특히 신개념 온라인 투자 컨설팅 서비스인 ‘MY tRadar’를 선보여 투자자 지원 기능을 보완했다. ‘MY tRadar’는 종목추천부터 메신저를 통한 유망종목 자문까지 원스톱 컨설팅이 가능한 ‘Smart Radar’ 서비스를 비롯해 국내외 시장 상황에 대한 전문가의 진단 등으로 거시적 투자 포인트를 짚어볼 수 있는 ‘MarketView’, ‘GlobalView'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핵심인 ‘Smart Radar Top pick’ 서비스는 기술적 분석·수급·펀더멘탈을 기준으로 엄선된 9개 종목을 매일 장 시작 전 추천해준다.

공형준 동양증권 e-Biz팀장은 "이번 ‘MyNet W’ 오픈과 동시에 선보인 ‘MY tRadar’는 거래고객의 성공 투자를 위해 마련한 본격적인 온라인 투자 컨설팅 서비스"라며 "종목발굴에서 투자 컨설팅까지 아우르는 차별화된 투자코칭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동양증권은 이번 ‘MY tRadar’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년 2월 28일까지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양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30일 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고 가입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서비스에 가입한 매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맥북프로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 수수료는 0.05%(매매 수수료 별도)이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