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니콘 공식 인증 체험매장‘디지게이트’오픈

공유
0

니콘 공식 인증 체험매장‘디지게이트’오픈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니콘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니콘 공식 인증 체험매장 ‘디지게이트’를 충무로 2가에 오픈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디지게이트’는 그동안 전문점 채널에서 선보인 ‘디지털 청풍’과 ‘디지털 해성’에 이은 니콘의 세 번째 공식 인증 체험매장이다.

▲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인증매장 디지게이트 매장 전경니콘 공식 인증 체험매장은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고객들이 안심하고 니콘 제품을 구입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니콘 제품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디지게이트’에서는 D4, D800, D7000, D5100, D3200 등 니콘의 최신 DSLR 카메라와 프리미엄 카메라 Nikon 1 J2를 비롯해 최근 출시한 콤팩트 카메라, 교환 렌즈, 액세서리 등 니콘이 취급하는 다양한 광학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쇼룸 형태의 개방형 매장에서 전문가의 자세한 설명은 물론 제품 체험 및 구매, 서비스 접수까지 동시에 이루어지는 원스톱 매장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이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다. 니콘 측은 앞으로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전국 단위의 공식 인증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