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외환銀, '2X카드 10만매 돌파 기념' 깜짝 이벤트 진행

공유
0

외환銀, '2X카드 10만매 돌파 기념' 깜짝 이벤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은 지난 6월 야심차게 출시한 2X카드가 신규 카드 발급기준 10만매를 돌파함에 따라 10만번째 발급고객과 우수 사용고객에게 본인의 이름이 양각된 2X 순금 카드(3돈) 각 1매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2X카드 10만매 돌파는 지난 6월12일 고객 라이프 사이클 맞춤형 카드라는 새로운 컨셉의 카드를 출시한 이후 28 영업일만에 기록한 획기적인 실적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외환은행은 최초 카드 출시 당시 일 평균 약 1000장 내외로 접수됐으나 한달이 경과된 현재 일평균 약 1만장 이상이 접수되는 등 카드 발급을 위한 신청건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고 대부분이 신규고객에 해당돼 매우 고무된 분위기다.

외환은행은 2X 카드의 파격적이고 다양한 상품 혜택에 반한 고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 7월부터 하지원을 모델로 한 TV-CF 광고, 인기 개그맨을 모델로 금융권 최초의 3편의 인터넷 단편 영화 시리즈 제작을 통한 온라인 홍보 등이 이번 2X 카드의 성공 비결로 평가하고 있다.

2X카드 10만번째 발급의 행운으로 본인의 이름이 양각된 순금 2X 카드를 받은 이재욱(34세) 고객은 “정말 생각지도 못한 일이었다. 친한 지인들로부터 2X카드의 다양한 혜택에 대한 입소문을 들어 신청하게 되었는데 큰 행운을 얻게 되었다”며 “앞으로 외환 2X 카드의 평생 카드 컨셉에 맞게 오랫동안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2X 카드 우수사용고객으로 선정된 주호준(39세) 고객 역시 “평소에 배우 하지원을 좋아해 하지원을 모델로 한 2X 카드 TV-CF에 매료되어 인터넷으로 신청하였는데 뜻밖의 행운을 얻었다”며 우수고객 선정의 기쁨을 밝혔다.

이번 깜짝 이벤트 행사에 직접 참석한 외환은행 윤용로 행장은 “이번 새롭게 출시된 2X카드의 출시 1달만에 10만 고객 달성은 그 수치를 떠나 신용카드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외환은행의 강한 고객 사랑 철학이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된 결과이다” 며 “2X 카드가 고객 라이프 사이클별 시리즈 상품인 만큼 사회초년생부터 중장년층까지 평생 만족할 수 있는 카드로 고객들과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