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IG손해보험, 신입사원 패기·열정 가리는 'LIG페스티벌' 개최

공유
0

LIG손해보험, 신입사원 패기·열정 가리는 'LIG페스티벌' 개최

[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LIG손해보험(회장 구자준)은 지난 19일 역삼동 본사 사옥 내 위치한 LIG아트홀에서 신입사원이 지닌 패기와 열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축하공연 'LIG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LIG페스티벌'은 현업 배치를 앞 둔 신입사원들이 연수기간 중 야심차게 준비한 자작 공연을 초청된 부모님과 선배 임직원들 앞에 선보이는 무대다.
이날 행사에는 장남식 사장과 김병헌 사장을 비롯, 100여명의 선배들과 신입사원 부모 50여 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연극과 뮤지컬, 춤과 노래 등 총 4편으로 구성된 이날 공연에서 LIG손해보험의 2012년 상반기 신입사원 32명은 각자 지닌 열정과 패기, 넘치는 끼와 재치를 유감없이 발휘해 부모님과 여러 선배들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장남식 사장은 "희망파트너 LIG손해보험의 새로운 구성원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열정 넘치는 신입사원들의 모습에서 LIG손해보험의 밝은 미래를 직감할 수 있는 멋진 무대였다"고 격려했다.

이어 공연 후 신입사원을 키워준 부모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연회가 열렸다. 빼어난 재능과 열정을 갖춘 자녀들을 회사에 선물해 준 것에 대해 장 사장과 김 사장의 감사 인사와 축배제의가 이어졌다.

한편, 합격자 발표 직후인 6월에는 구자준 회장이 직접 훌륭한 인재를 낳고 키워낸 부모들에게 상징적 의미가 담긴 미역세트와 감사편지를 선물하기도 했다. 지난 달 18일부터 진행된 연수과정을 통해 업무에 필요한 직무능력과 LIG인으로서 갖춰야 할 기본 소양을 익히게 된 이번 신입사원들은 오는 27일 현업부서로의 배치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