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래에셋증권, 하계 인턴사원 자원봉사활동 실시

공유
0

미래에셋증권, 하계 인턴사원 자원봉사활동 실시

[글로벌이코노믹=윤지현기자]미래에셋증권은 지난 7월 13일(금)에 하계 인턴사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시 아동보육시설 및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하계 인턴사원은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꿈나무마을에서 여름대비 시설청소, 환경 정화활동 및 시설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미래에셋증권은 방학을 맞은 꿈나무마을 어린이들의 부식지원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 상품권을 전달했다. 또한 등촌9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독거노인들에게 도시락을 배달했다. 이번 인턴사원의 봉사활동은 사회적 책임의 인식과 실천을 강조하는 미래에셋의 핵심가치를 이해하고 나눔의 정신을 직접 체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조예찬 인턴사원은 “방학 동안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힘들지만 작은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인턴 기간이 끝나더라도 남을 배려하는 마음가짐으로 생활하겠다”고 말했다.

조현욱 미래에셋 사회공헌실 상무는 “인턴사원들이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시점에서 이러한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의 나눔 활동에 대해 공감하고 공동체의 구성원으로서 주위를 돌아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재육성을 통한 사회공헌을 활발히 하고 있는 미래에셋은 여름방학을 맞아 공부방 글로벌 문화체험단, 공부방 청소년 비전캠프 및 미래에셋장학생 희망의 집짓기 봉사활동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