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銀, 'KB 1박2일 캠프 빌리지' 행사 실시

공유
0

KB국민銀, 'KB 1박2일 캠프 빌리지' 행사 실시

[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은 고객초청 캠핑 행사인 'KB국민은행 1박2일 캠프 빌리지'를 오는 8월18일에서 19일 이틀간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오커빌리지'에서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캠핑문화 확산을 반영해 고객 초청 1박2일 캠핑 행사를 2009년부터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기존 캠핑 행사를 새롭게 구성해 참가자들이 오커하우스(황토집), 텐트, 카라반 중 원하는 캠핑 방식을 직접 선택할 수 있고 기존 '가족단위'뿐만 아니라 '단체단위(기업체 직원, 대가족, 친구 등)' 도 행사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체험 프로그램(황토염색, 농작물수확, D.I.Y, 물놀이·낚시), 바비큐파티, 캠프파이어 등을 할 수 있고 텐트 및 캠핑관련 용품, 식재료는 KB국민은행에서 제공한다.

이 행사는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8가족, 5팀이 초청된다. 응모대상은 KB스타클럽고객, KB주니어Star통장 또는 적금을 보유한 고객이며 오는 27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잊(www.kbstar.com) 또는 영업점에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8월1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등재 및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다양화되는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KB국민은행 1박2일 캠프 빌리지'라는 새로운 여름 휴가 캠프를 기획했다"며 "여름휴가 계획을 아직 세우지 못한 고객들은 캠프에 참가해 지친 심신을 재충전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