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카카오페이지는 24일부터 3일간 '설 연휴 슈퍼 콜라보' 행사를 진행한다. 총 3편의 인기영화를 약간의 미션만 수행하면 누구나 감상할 수 있게 하는 내용이다. 일단 첫 날인 24일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25일에는 '토이스토리4', 마지막 날에는 영화 '알라딘'을 만날 수 있다. 미션은 카카오페이지 웹툰인 이태원 클라스, 나 혼자만 레벨업, 사내 맞선 중 한 작품을 하루 3화 이상만 감상하면 된다. 미션 수행시 각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전용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지는 다음달 1일과 8일에도 '토요 무비데이'를 진행한다. 이태원 클라쓰를 하루 3화 이상 감상한 고객들에게 1일에는 영화 블랙머니, 8일에는 악인전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페이지는 "“설 연휴를 맞아, 그동안의 어떤 무비데이보다도 더 탄탄한 영화 라인업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무비데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슈퍼 콘텐츠 프로젝트를 통해 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보기아울러 시리즈on에서는 29일까지 매일 새로운 무료영화와 가족 영화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겨울왕국 2', '포드VS 페라리' 등 최신 인기작 예약 구매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 드라마·예능 콘텐츠 중 엄선작 감상시 100% 페이백 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고 네이버 측은 밝혔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