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암호화폐 지갑 메타마스크, 새로운 포트폴리오 관리자 디앱(Dapp) 출시

공유
1

암호화폐 지갑 메타마스크, 새로운 포트폴리오 관리자 디앱(Dapp) 출시

'모든 지갑 보기' 기능으로 전체 자산 관리 용이

암호화폐 지갑 메타마스크가 사용자가 전체 포트폴리오를 한 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디앱(Dapp)을 출시했다.  출처=트위터이미지 확대보기
암호화폐 지갑 메타마스크가 사용자가 전체 포트폴리오를 한 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디앱(Dapp)을 출시했다. 출처=트위터
암호화폐 지갑 메타마스크(MetaMask)가 사용자가 전체 포트폴리오를 한 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디앱(Dapp)을 출시했다고 비트코인닷컴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메타마스크 블로그 포스트에 따르면 새로운 분산형 앱(dapp)은 사용자가 암호화폐와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 포트폴리오를 모두 모니터링할 수 있다.
메타마스크는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체 보관 지갑 옵션 중 하나이며 모바일 앱과 웹 확장의 형태로 제공된다.

사용자들이 지갑에 추가해달라고 자주 요청했던 기능은 전체 포트폴리오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방법이었다. 이전에는 메타마스크 서비스만으로는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고 사용자는 암호화, 디파이(DeFi, 분산금융) 및 NFT 전반에 걸쳐 자산에 대한 완전한 보고서를 얻기 위해 외부 소스를 사용해야 했다.

메타마스크 새로운 포트폴리오 디앱인 portfolio.metamask.io은 여러 체인을 지원하므로 사용자는 한 번에 여러 네트워크의 자산을 볼 수 있다. 현재 총 7개의 네트워크가 지원되며 지갑은 앞으로 더 추가할 예정이다.

아울러 포트폴리오 관리자에는 사용자가 여러 메타마스크 계정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및 하드웨어 지갑을 연결할 수 있는 '모든 지갑 보기' ​​기능이 있다.

또 디앱에서 NFT도 볼 수 있다. 사용자가 이더리움 메인넷 및 폴리곤에서 NFT를 보기 위해 전환할 수 있는 보기 쉬운 모드가 있다.

메타마스크는 "NFT 값과 가격 추정치는 현재 사용할 수 없지만 작업 중이므로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